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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59 [반품/교환/취소] 미리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어요.   
  • 답변
  • 2. 상품에 이상이 있어요, 교환/환불하고 싶어요. 에서도 안내되어 있듯이

    제품에 이상이 있으신 경우 제품 수령후 3일 안에 저희에게 내용을 알려
    주셔야만 처리를 해드릴수 있습니다.

    장기간 보관후 발생된 문제는 저희 미국과의 보관 환경및, 날씨등에 따라서
    발생될 수도 있기 때문에 처리해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꼭 제품 수령후 3일 이내에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되도록 그때 그때
    섭취하실수 있는 용량만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58 [주문결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무엇입니까?   
  • 답변
  • * 개인통관부호란?
    개인정보 유출 방지 위하여 개인물품 수입신고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하는 고유부호
    신청 즉시 부여, 한번 부여받은 번호는 같은 번호로 계속 사용 가능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안내
    회원가입 필요 없으며, 단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즉시 발급 가능
    (범용공인인증서, 은행 인터넷뱅킹 인증서 사용가능 단 우체국에서 발급된 것은 사용불가)
    현재 스마트폰, 태블릿 등은 발급서비스가 지원불가.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간단 절차안내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 개인통관부호 전용웹사이트 접속 https://p.customs.go.kr/

    최초 접속 시 관세청에서 요구하는 보안프로그램설치 단계 필요
    1.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확인 클릭
    2.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공인인증서 창이 뜨면 인증서를 선택 후 암호 입력)
    3. 개인통관고유부호 등록하는 화면에서 6가지 항목을 입력 후 등록 클릭
       주소는 배송지주소 아닌 주민등록증 상의 주소입력
       전화번호는 핸드폰번호로 적어도 됩니다.
    4. 등록과 동시에 바로 P로 시작하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이를 기억해두었다가 통관 시 마다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사용


    * 공인인증서가 없는 분들의 발급 절차 안내

    1. 현거주지의 담당 세관에 연락

    2. 세관에서 요구하는 발급시 필요한 서류 준비 (신청서및 신분증 사본)

    3. FAX or E-Mail 등으로 세관에 발송

    4. 발송후 다시 담당 세관과 통화하여 통관부호 발급.


    서울 / 경기지역 : 서울본부세관

    TEL : 02-510-1063

    FAX : 02-548-1382

    e-mail : cute4820@customs.go.kr


    인천 : 인천본부세관

    TEL : 032-452-3032

    FAX : 032-891-9132

    e-mail : zhouxuan@customs.go.kr


    부산 / 경남 : 부산본부세관

    TEL : 051-620-6054

    FAX : 051-620-1115

    e-mail : 9035jjh@customs.go.kr


    광주 : 전라 : 광주본부세관

    TEL : 062-975-8026

    FAX : 062-975-8119

    e-mail : customs83@customs.go.kr


    대구 : 경북 : 대구본부세관

    TEL : 053-230-5116

    FAX : 053-230-5611

    e-mail : zenith4u@customs.go.kr


    기타지역 외 전부 : 인천공항세관

    TEL : 032-722-4372, 24시간 근무

    FAX : 032-722-4359

    e-mail : bowwow36@customs.go.kr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자주하는질문 FAQ : https://p.customs.go.kr/DrbPt/jsp/JBCO218_2.jsp

       PDF파일 다운로드 : http://portal.customs.go.kr/image/20140806_03.pdf

57 [주문결제] 카드로 결제했는데 주문서가 사라졌습니다.   
  • 답변
  • 카드결제는 저희에게 결제가 진행되는 것이 아닌 카드사를 통해서 결제가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드결제 진행시 정상승인이 완료되면 주문서는 바로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되며,  

    정상으로 승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주문서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카드결제를 진행하셨는데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미승인으로 자동삭제된 경우이니,

    결제진행하신 카드에 사용내역을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56 [주문결제] 실명확인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답변
  • 저희는 한국내에서 가장 많은 실명DB를 보유한 NICE신용평가정보(주) 온라인 실명인증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올바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메시지가 나오면, NICE신용평가정보 온라인 실명등록센터(클릭)에서 실명등록을 마치신 뒤 다시 시도해 주세요. 고객님의 자료가 아직 등록되지 않았거나, 잘못 등록된 경우가 있습니다. 실명등록에 소요되는 시간은 업무시간을 기준으로 약 1시간 내외입니다.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21시, 업무 외 시간에 접수된 서류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만약 온라인 실명등록 신청이 어려우시면 본인의 신분증 사본을 NICE신용평가정보로 이메일(스캔, 혹은 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찍은 사진 파일) 혹은 팩스로 보내주시면 등록 처리해 드립니다.사용가능 신분증 : 주민등록증, 의료보험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등·초본 “실명확인 요청” 이라는 제목으로 연락가능 전화번호를 함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이용중이신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로그인 후 차단을 일시 해제하시면 실명확인이 가능합니다.
55 [상품정보] 제품의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제품은 섭취후 잘 밀봉하여 햇볕이 들지 않고 습도가
    낮은 상온에서 보관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보통의 분말로된 보충제의 경우 섭취기간이 어느정도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섭취시마다 제품을 개봉하여
    섭취하시기 보다는 일정분량을 반찬통 같은곳에 덜어
    섭취하시면 남은 제품의 보관과 섭취시도 간편합니다.

    냉장고는 습도가 높은 곳으로 무족건 상품의 보관하기
    좋은 곳은 아니며, 제품에 따라서 안좋은 환경일 수도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장기간 보관시게 될때는 제품이름과 함께
    보관방법에 대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충제도 식품이기 때문에 개봉후에는 가급적 바로바로 섭취하여
    주셔야 되며, 개봉후 장기간 보관시에는 유통기한에 상관없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개봉하지 않은 제품도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니,
    섭취할 당시에 구매하여 바로 섭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4 [상품정보] 다이어트 제품 구매해서 먹었는데 이상해요?   
  • 답변
  • 다이어트 제품은 평상시보다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식품입니다. 의약품이 아니므로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보통의 증상으로는 신진대사가 촉진되면서 가슴 두근거림이나 땀과 열이
    날 수 있습니다.

    식욕억제 기능이 추가된 제품의 경우에는 식욕을 억제하면서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듯한 느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체내열이 많으신 체질의 경우 에너지 대사 촉진의 효능으로
    발열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열꽃이 필수 있지만 이는 체질에
    의한 정상적인 증상으로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 정상적인 것이며 느낌은 개인의 차에 따라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처음에 잘 느끼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덜 느끼실 수도 있으며
    필요하시면 적응될 때까지 섭취량을 줄이셔도 됩니다.

53 [상품정보] 설탕이 들어있어요?   
  • 답변
  • 영양정보를 보시면 "SUGAR"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그냥 읽으면 한국에서는 "설탕"이라고 읽으나 영양정보의 "SUGAR"는
    설탕이 아닌 "당" 즉 "당분"으로 해석을 하셔야 합니다.
    영양정보의 "지방"에도 "여러가지 지방"이 존재하듯이 "SUGAR"는 "탄수화물"
    정보의 여러가지 표현 중에 하나입니다.
    한국에서 말하는 설탕은 제품 원료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52 [상품정보] 분말에 하얀 알갱이가 있어요?   
  • 답변
  • 보통 분말 제품들의 원료는 수 가지에서 수십가지등 매우 다양합니다.
    원래 분말의 색은 해당 원료들의 색들로 구성되어야합니다.
    다만 보통 초코맛의 경우, 코코아분말이 소량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초코색으로 느끼게 되는 것이며 자세히 보시면 간혹 기타 색들의
    구별이 가능한 것이 정상입니다.

51 [상품정보] 제품이 절반 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 답변
  • 제조사마다 같은 용량의 제품이라도 포장 용기의 사이즈는 모두 다릅니다.
    보통 분말을 담는 자동화 과정에서 포장 용기가 커야 내용물이
    넘치지 않습니다. 자동화 기계가 분말을 포장 용기에 넣을 때에는
    중앙으로 넣기 때문에 중앙에 분말이 쌓여서 넘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 용기가 한 제품에만 사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여러 제품들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는 포장 용기의 반 밖에 분말이 들어있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 내용물이 덜 들어간 것이 아니며 내용물의
    무게는 정상입니다.

50 [상품정보] 제품용기에 Made in China, 분리배출 이건 먼가요?   
  • 답변
  • 미국은 고 인건비로 인하여 1차적 산업의 플라스틱 사출, 금형등을 직접 하지 않으며, 자체 생산보다는 외국에서 저렴하게 수입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보통 중국이나 한국에서 플라스틱 용기를 수입하고 있으므로 플라스틱 용기에 "made in china", "made in korea", "분리배출"등이 표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제품 용기에 생산 날자가 적힌 경우도 있으며 그것은 플라스틱 용기의 생산 날자이지 제품 제조 날자가 아닙니다. 제품의 제조 날자는 제품의 라벨 설명을 참조하시면 제품 제조 날자의 위치를 확인 가능합니다.

49 [상품정보] 스푼, 물통이 왜 포함되어 있지 않나요?   
  • 답변
  • 스푼은 저희가 챙겨 드리는 것이 아닌 제품 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기속에서 분말이 움직여 간혹 분말속에 묻혀 안보이는 경우가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긴막대로 저으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저희는 마진을 거의 붙이지 않고 저렴하게 판매하여 제품당 물통을 기본 제공으로
    드리지 못하며, 서비스 제공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최하마진을 적용하여 판매하기 때문이며, 물통은 필요하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헬스용품 카테고리에서 대용량의 물통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헬스용품 카테고리에서 같이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무료 물통서비스는 현재 고려중이며 추후 무료 서비스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48 [상품정보] 제품에 맛이 예전과 달라요?   
  • 답변
  • 보충제는 영양소의 공급을 도와주는 보조식품으로 일반적으로 맛을 위한
    가공식품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보충제에 있어 맛은 영양 섭취에 불편이 없도록 맛을 첨가한 것으로 맛의 비중이
    높지 않아 제품의 생산시기, 환경, 원료, 필터링등에 따라서 약간씩 풀림, 맛, 색등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맛에 비중이 낮은 보충제 고유 특성중 하나입니다. ^^

47 [상품정보] 구매한 제품을 잠시 중단했다가 다시 먹을라고 하는데 괜찮은가요?   
  • 답변
  • 제품의 유통기한은 개봉전의 제품에만 유효합니다.


    개봉하여 개인적으로 장시간 보관했던 경우에는


     보관환경에 따라서제품 변질에 차이가 많아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기존에 드셨다가 장시간 보관한


    소량의 남은 보충제가 아까워 드시고 탈이 날 수 있으니,


    드시기 보다는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

46 [상품정보] 이번에 운동할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을 먹어야 되나요?   
  • 답변
  • 각 고객님들 체형과 운동량, 계획하신 목표에 따라 제품선택도 차이가 있습니다.

    체형(키, 몸무게), 운동경력, 운동시간, 계획하신 목표등을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상세히 전문적인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45 [상품정보]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있는데 입고 가능한가요?   
  • 답변
  • 현재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외에 다른 제품의 구매를 요청하시는 경우
    바로 제품의 입고나 사이트 등록은 어렵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제품의 제조사와 제품의 이름을 정확하게 영문으로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제조사와 협의하여 입고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제조사와의 협의후 입고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사이트에 등록하여
    원하시는 주문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44 [상품정보] 셋트 제품이 저렴한데 낱개구매랑 틀린제품인가요?   
  • 답변
  • 셋트 상품은 고객님들께서 보다 저렴한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낱개 제품 2개를
    묶음진행해 드리는 품목으로 낱개와 셋트상품은 동일한 제품입니다.

    저렴한 구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

43 [상품정보] 사이트에 표시된 영양소의 함량이 틀린데 다른 제품인가요?   
  • 답변
  • 맛이 포함되어 물이나 음료등에 타 드시는 제품들의 경우 맛에 따라 첨가료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제품이라도 소량의 함량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첨가료에 의한 미비한 차이이며, 이것으로 인한 제품의 효능에 차이는 없으니,
    신경쓰시거나 예민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

42 [상품정보] 사은품이나 서비스는 없는건가요?   
  • 답변
  • 저희는 최하 마진율을 적용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판매되는 제품을

    서비스로드리기는 어려움이 많으니,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대신 주문서 작성하여 입금하신날 한국시각으로 오후 8시까지 게시판에서비스 관련

    요청글 주시면 샘플과 기타 서비스 가능한 품목을 서비스 추가하여발송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는 제품 발송시 샘플이나 기타 서비스 재고 수량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금액과별개로 수량이 많거나,

    적게 포함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1 [반품/교환/취소] 헬스용품에 사이즈가 안맞는데 어떻게 교환하나요?   
  • 답변
  • 저희의 배송은 미국에서 한국으로의 국제배송으로 반품,교환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러나 국제배송이라서 제품가격보다 배송비가 비용이 더 많이 나가므로 제품설명에
    사이즈 측정표를 확인하여 신중하게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0 [배송] 받는 주소를 여러곳으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수령지가 나눠지는 경우에는 각 주소의 주문서를 따로 작성해 주셔야 하며,
    배송료도 주문서에 따라서 각각 입금해 주셔야 발송 진행이 가능합니다.

    저희의 배송은 비행기를 이용한 국제배송으로 항공료가 포함된 국제운송료이니,
    가급적 한곳에서 제품을 받으시는 것이 배송료를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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